비트나루 거래소 이전 및 STO 사업 진출 발표

비트나루 거래소 이전 및 STO 사업 진출 발표

2019/06/10

 

 

출처 : 공감뉴스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나루는 지난 6월 9일 공지를 통해 거래소를 해외로 이전한다고 발표했다. 신규 비트나루 CEO인 링커코인 재단 이사 Thimothi Veeravatini는 취임사를 통해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하여 STO사업에 특화된 거래소로 성장하겠다” 라는 포부를 밝혔다.

 

 

 

비트나루는 국내 수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중형급 이상의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최근 국내 암호화폐 시장 환경이 어려워지면서 코인네스트, 트래빗과 같이 폐업을 선언하거나 해외로 이전을 하는 관련 업체들도 늘고 있다. 정부의 지속적인 암호화폐 시장 규제정책에 따라 암호화폐 업체들과 블록체인 업체들의 해외 이전도 가속화될 전망이다.

 

 

 

링커코인 문정곤 대표는 이에 대해 “2019년을 기점으로 해서 블록체인 산업의 화두는 암호화폐에서 증권으로 바뀌고 있다. 현재 STO산업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1~2년에 수조달러의 시장으로 성장할 것이라는 예상이 지배적이다. 현재 국내외 금융기업을 중심으로 STO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는 것은 고무적인 일이며 이에 관련하여 국내에도 관련한 법규의 마련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 2017 copyright by (Blockbank corp.).  ㅣ  BlockBank corp. ㅣ   Established date: 2017 ㅣ  
E-mail: info@blockbank.co.kr ㅣ Address: GukjeGeumyung-ro, Youngdeungpo-gu, Seoul 07326, South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