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토큰(LATOKEN)ICO

라토큰(LATOKEN)ICO

2017/10/02

 LATOKEN 공식 홈페이지

 

[LAToken 이란? }

LATOK 또는 LATO(Liquidity Asset Token)이라고도 불리우는 LAToken은 소유하고 있는 물건에서 현금으로 접근할 수 있는 고유한 블록체인 기술입니다. LAToken을 사용해 집, 자동차, 그림 등을 자신의 것으로 확장시킬 수 있습니다.

 

[LAToken 제품]

-마켓 플레이스 : LAToken 마켓 플레이스는 2013년에 출시 된 이래로 천개 이상의 가계 대출을 처리했습니다. 

-LAT지갑 : 2017년 6월에 출시되었습니다. 

-유동성 토큰 : 현재 이더리움 및 Hyperledger에서 시험 중에 있습니다.

-토큰 자산 교환 : 개발 중입니다.

 

[LAToken ICO]

LAToken의 프리세일은 7월 17일에 끝났습니다.

토큰 세일은 8월에 진행했으며 1,000,000,000개의 LATO토큰이 발행되었습니다. 

 

 

[ ICONews 전문가의 의견 ] 

 

LAToken은 부동산, 동산(자동차 미술품) 자산의 가치를 매겨 가상화폐로 거래할 수잇도록 만드는 프로젝트입니다.
사업성 측면에서는 좋다고 판단됩니다.  로드맵에서 지속적으로 단계마다 결과를 보여주는 것도 어느정도 믿음직스럽다 생각됩니다. 상장에 대해서는 몇몇 거래소와 현재 협상중에 있다고는 합니다. 하지만 확실한 명시가 없는 한 믿을수있는 멘트는 아닙니다. 내부적으로 거래소를 갖고있던 백서에 구체적인 계획이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만 "환금성" 기준에서 점수를 줍니다. 대신 LAToken은 실물자산을 사고파는데 토큰을 쓸수있으니, 오히려 다른 창구가 뚫려있다고도 볼수는 있습니다

 

주의하셔야 될 부분 위주로 추가 분석 드립니다.

 

시총은 1400억원 수준, 이것도 프리세일 가격 기준 0.001ETH로 계산한 보수적인 수치인것을 감안하면, 규모는 큰 편입니다. 또한 수요 부분이 사실 명확하지 않습니다. 이 플랫폼에서 거래 될 수 있는 가장 규모가 큰 부문은 부동산시장입니다. 백서에 보면 수수료가 기존 부동산 거래대비 확실히 저렴합니다.  부동산에 투자하는 사람들의 심리는 자신의 돈을 안정적으로 땅에 투자하자는 것이 굉장히 큽니다. 근데 이걸 위험자산 중에서도 가장 변동성이 심한 가상화폐에 연동한다고 거래가 될지는 지켜봐야 될 부분입니다.

 

여기서 제시한 여러 연동분야 중에 가장 탄탄하게 수요가 나올수있는 곳은 대출 쪽이라 보고있습니다. 가상화폐 묶여있으니 돈 못빼는데, 그걸 자산으로 계산해서 실물화폐 빌릴수 있다하면 충분히 수요는 있기 때문입니다. 

 

 

 

 

 

 

* 상기 내용은 ICO뉴스 공식 오픈채팅방에서 실시간 분석된 내용입니다.
  [ICO뉴스 공식 오픈채팅방] 바로가기 링크 > https://open.kakao.com/o/g1m2t8A


*ICONews에서 제공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서비스 이용에 따른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 2017 copyright by (Blockbank corp.).  ㅣ  BlockBank corp. ㅣ   Established date: 2017 ㅣ  
E-mail: info@blockbank.co.kr ㅣ Address: GukjeGeumyung-ro, Youngdeungpo-gu, Seoul 07326, South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