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MINE(이지마인) ICO

EasyMINE(이지마인) ICO

2017/10/05

 EasyMINE(이지마인) 공식 홈페이지 보기

 

[ 이지마인(EasyMINE) 정보 ]

 

ICO 이름 : EasyMINE 

토큰 이름 : EMT

플랫폼 : 마이닝을 위한 자체 소프트웨어 플랫폼

총 발행량 : 3300만개

참여수단 : 이더리움

수량 : 27,000,000EMT

비율 : 1EMT=0.0007ETH

ICO 기간 : 2017.08.24 ~2017. 09. 27

 

이지마인 영상 : https://youtu.be/h4sx2hYGtEI

 

[ ICONews 전문가의 의견 ] 

 

이지마인은 이더리움 기반의 오픈소스로 이루어진, 가상화폐 채굴용 소프트웨어 플랫폼 입니다. 

채굴장비를 사고 나서 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하드웨어 소프트웨어가 자동으로 전부 설정되어 즉시 사용가능하도록 유저 친화적인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장비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며 에너지사용량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을 통한 원격관리도 가능합니다.

 

-이지마인의 핵심은 수급

토큰은 소프트웨어 사용료로 지불할 수 있고,  사용료로 들어온 토큰의 50%는 소각되고, 나머지 50%만이 기업의 이익으로 귀속됩니다.
총 3300만 개의 토큰이 발행되고 이중 81.8%인 2700만 개의 토큰이 투자자에게 배분됩니다. 사용자가 많아질수록 소각되는 토큰도 많아지고 결국 300만개가 남을때까지 소각은 계속됩니다. 토큰의 가격이 수요-공급의 원리에 의해 결정된다 봤을때, 수요(사업성)는 미정이지만, 공급은 확실히 줄어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3300만개 토큰 기준, 시총은 80억원 수준)


-사업적인 측면

앞으로도 채굴은 계속 이뤄질수 밖에 없는, 블록체인 기술의 필수 요소라는 면에서는 긍정적입니다. 

 

-성장성 측면

점차 채굴의 채산성, 수익성이 낮아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채굴을 통해 어느 정도 투자비용 이상으로 수익이 났었지만, 이미 BEP 이하로 내려가버린 채굴업자들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면 비용은 앞으로 계속 줄이는 방향으로 가야합니다. 물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편의성에서는 좋겠지만, 비용 절감이 우선되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히려 채굴 분야에서의 향후 트렌드는, "클라우드 마이닝"입니다. 채굴 기계를 사는 것 보단 일정 금액 만큼만 투자하고 채굴 수익의 일정 만큼만 배당받는 식인데, 성장성 측면에서는 입증하기 힘든 ICO 프로젝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만약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계산 속도가 비약적으로 증가하거나 등 채굴 확률이 높아진다면 다시 생각해볼 수 있지만 소프트웨어 장점에는 그런 내용은 없어서 아쉽습니다.  

 

 

 

* 상기 내용은 ICO뉴스 공식 오픈채팅방에서 실시간 분석된 내용입니다.
 [ICO뉴스 공식 오픈채팅방] 바로가기 링크 >https://open.kakao.com/o/g1m2t8A


*ICONews에서 제공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서비스 이용에 따른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 2017 copyright by (Blockbank corp.).  ㅣ  BlockBank corp. ㅣ   Established date: 2017 ㅣ  
E-mail: info@blockbank.co.kr ㅣ Address: GukjeGeumyung-ro, Youngdeungpo-gu, Seoul 07326, South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