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usCoin(플러스코인) ICO

2017/10/05

 PlusCoin(플러스코인) ICO 홈페이지 보기

 

[ 플러스코인 ICO 정보 ] 

 

ICO 이름 : PlusCoin

토큰 이름 : PLC

기본 환율 : 1PLC=0.005ETH  (1 ETH = 200 PLC )

최소 목표 판매액 : 30,000 ETH  (이더리움 시세에 따라 변동 )

최대 목표 판매액 : 100,000 ETH

ICO 기간 : 2017.9.26 - 2017.10.10

토큰 발행량 : 기간 내에 스마트컨트렉을 통해 모인 ETH의 총량에 따라 결정

 

플러스코인 영상 : https://youtu.be/vOPAM0rQLMo

플러스코인 홈페이지 : http://plus-coin.com/ko/

 

 

 

[ ICONews 전문가의 의견 ] 

 

플러스코인의 사업비전은, 모바일 광고 플랫폼을 만드는 것입니다. 도쿄 상장되어 있는 미탭스를 주축으로, 리워드 광고 업체인 넥스트앱스와,  모바일 상품권 업체인 스마트콘과 합병하여 플랫폼을 구축해 나가는 시도가 보입니다. 미탭스 도쿄증시 현황을 보니 주가 자체는 큰 변동 없이 꾸준히 잘 이어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최대 목표판매액은 10만 이더, 약 340억원 규모 시총입니다. 웹페이지에 나와있는 로드맵은 코인룸거래소 18년 3월 오픈 및 플러스코인 상장 예정으로 나와있습니다.  최근 기사에 따르면 11월11일로 오픈 및 상장을 당겨 발표했습니다. 상장일을 급히 앞당긴 조치에 대해서는 정확한 회사의 답변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ICO를 시작하기 전에 이미 사업이 어느정도 구축되어 있는 경우,  "현실가능성"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하지만 그 사업이 제대로 진행되고 있는 상황이 아니라면 ICO에서 모인 투자자금이 코인의 투자자를 위해 쓰일지에 대해서 부정적으로 보게 됩니다. ICO에서 모인 투자자금이 ICO에 참여한 투자자가 아닌, 기존 사업을 위한 주주들을 위해 쓰일 가능성이 크기 때문입니다.

 

스마트콘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사실 기프티콘을 안써본 사람들이 없을 정도로 여기에 대해선 더 얘기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현재 국내 34천여개의 가맹점을 확보하고 있다고 했는데, 블록체인과의 시너지를 얘기한다면 해외 진출에 대한 로드맵이 구체적으로 나와있어야 납득이 가능합니다. 국내 가맹점을 활용한다는 것은 블록체인의 시너지보다는 오히려 현재 카카오페이나 모바일, 신용카드 결제를 통해서 오히려 접근성은 높아져 있는 상황입니다. 국내에서만 사업을 영위하던 것을 블록체인을 접목하여 어떻게 글로벌 확장할 것인지에 대한 구체적인 로드맵은, 스마트콘 뿐만 아니라 미탭스, 넥스트앱스에게도 필요한 과제 같습니다.

 

 

 

 

 

* 상기 내용은 ICO뉴스 공식 오픈채팅방에서 실시간 분석된 내용입니다.
 [ICO뉴스 공식 오픈채팅방] 바로가기 링크 >https://open.kakao.com/o/g1m2t8A


*ICONews에서 제공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서비스 이용에 따른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 2017 copyright by (Blockbank corp.).  ㅣ  BlockBank corp. ㅣ   Established date: 2017 ㅣ  
E-mail: info@blockbank.co.kr ㅣ Address: GukjeGeumyung-ro, Youngdeungpo-gu, Seoul 07326, South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