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모건,가상화폐를 통한 블록체인기술, 오히려 현재 결제시스템 문제해결

출처 - 조선비즈(클릭시 이동)

[내용일부]

 

JP모건(NYSE: JPM)이 “가상화폐의 개념이 완전히 없어질 가능성은 적다”고 발표했다. 이는 지난 9월 JP모건을 이끄는 제이미 다이먼 최고경영자(CEO)가 비트코인을 ‘사기’라고 칭했던 것과는 상반되는 발언이다. 

 

코인텔레그래프는 10일(현지시각) “JP모건이 이번 보고서를 통해 가상화폐가 향후 어떻게 사용돼야 하는지에 대한 의견을 제시했다”며 “회사는 블록체인 기술 등 가상화폐와의 관련된 혁신 기술들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고 보도했다.

 

이날 JP모건은 “가상화폐는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며 “오히려 탈중앙화, P2P(개인간 거래) 네트워크 그리고 익명성을 추구하는 유저들이 점차 늘어나면서 가상화폐는 다양한 형태로 어떻게 해서든 살아남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코인텔레그래프는 “(JP모건이) 가상화폐가 향후 어떻게 사용돼야 하는지에 대해 어렴풋이 제시한 것”이라고 전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 2017 copyright by (Blockbank corp.).  ㅣ  BlockBank corp. ㅣ   Established date: 2017 ㅣ  
E-mail: info@blockbank.co.kr ㅣ Address: GukjeGeumyung-ro, Youngdeungpo-gu, Seoul 07326, South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