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G20 가상화폐 폐막 성명, 공동 규제안 철회…

[뉴스]G20 가상화폐 폐막 성명, 공동 규제안 철회…

출처-글로벌 이코노믹(클릭시 이동)

 

 

 

 

g20 재무장관 첫날 회의가 끝났다. g20 재무장관 한국은행 총재 연석회의는 이틀간 일정으로 진행되고 있다.19일과 20일 아르헨티나 수도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이어진다.

 

한국시간 20일 오전 G20 재무장관·중앙은행총재 회의 첫날 일정이 끝났다.

 

첫날 회의에서 가상화폐 공동 규제에 관한 구체적인 논의가 나오지 않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모네로 퀀텀 등 가상화폐시세가 일제히 치솟고 있다.

 

공동선언문(코뮈니케)은 폐막하면서 발표하게 되어있다. g20 이틀째 회의는 한국시간으로 오늘 오후 11시부터 시작한다. 공동선언문(코뮈니케)은 한국시간 21일 새벽은 되어야 나올 것으로 보인다.

 

이번 g20에서는 가상화폐에 대한 논의가 있었다. 그 가상화폐에 대한 논의결과가 공동선언문(코뮈니케)에 어떻게 반영될 지가 최대의 관심이다.

 

이와 관련 로이터통신은 주요 20개국 즉 G20 재무장관·중앙은행 총재들이 국제기준제정기구들에 암호화 자산(Crypto-assets)에 대한 감시 강화를 촉구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 2017 copyright by (Blockbank corp.).  ㅣ  BlockBank corp. ㅣ   Established date: 2017 ㅣ  
E-mail: info@blockbank.co.kr ㅣ Address: GukjeGeumyung-ro, Youngdeungpo-gu, Seoul 07326, South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