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러 사우버 은행 CEO “한국은 일본보다 IT·핀테크 분야 최적화된 시장”

[뉴스]러 사우버 은행 CEO “한국은 일본보다 IT·핀테크 분야 최적화된 시장”

 

출처-데일리한국(클릭시 이동)

 

시아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사우버 은행’의 금융 컨소시엄 ‘사우버 그룹’이 글로벌 블록체인 자산 담보 대출 플랫폼인 ‘이코이노믹닷넷’을 한국 시장에 선보인다.

이코이노믹닷넷은 디지털 자산을 소유한 사용자에게 담보 대출을 이용한 자산관리 및 다양한 금융상품서비스를 제공하는 신개념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사우버 그룹 대표인 알렉세이 스몰리아노프는 이코이노믹닷넷의 CEO를 맡았고,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인 SIIS를 10년 이상 운영해온 막심 아쿨신이 이코이노믹닷넷의 최고기술경영자(CTO)를 맡아 기술 전반을 총괄적으로 책임지게 됐다.

이들은 한국 시장 출시를 앞두고 12일 전 세계 각지에서 블록체인 산업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블록체인 서밋 서울 2018'에 참가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 2017 copyright by (Blockbank corp.).  ㅣ  BlockBank corp. ㅣ   Established date: 2017 ㅣ  
E-mail: info@blockbank.co.kr ㅣ Address: GukjeGeumyung-ro, Youngdeungpo-gu, Seoul 07326, South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