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욕증시 프리드먼 나스닥 CEO, 비트코인 IPO 상장 추진

미국 뉴욕증시 프리드먼 나스닥 CEO, 비트코인 IPO 상장 추진

 

 출처-글로벌이코노믹(클릭시 이동)

 

검찰의 업비트 압수수색 이후 폭락했던 가상화폐 암호시세가 다시 오르고 있다. 업비트 쇼크는 가고 다시 암호화폐와 가상화폐 랠리가 이어지고 있다.

검찰의 업비트 압수수색에서 가상화폐 시장에 충격을 줄 만한 결정적인 내용이 나오지 않았다는 주장도 있다. 

14일 미국 증시와 암호화폐 및 가상화폐 거래소 그리고 한국의 빗썸거래소 등에 따르면 가상화폐와 암호화페들이 일제히 급등하고 있다. 시세하락 가상화폐 가 엇갈리고 있다.

가상화폐와 암호화폐는 검찰이 업비트거래소를 압수수색을 한다고 발표한 지난 금요일 밤 크게 떨어졌다. 가상화폐 시장에서는 이를 금요일 밤의 암호화폐 대학살로 부르고 있다. 그 다음날인 토요일 즉 12일 아침에도 큰 폭으로 떨어졌다. 

검찰 압수수색 이후 업비트거래소가 위장 충전을 했다는 혐의가 제기되기도 했다. 위장충전 혐의가 나온 이후 가상화폐와 암호화폐 시세가 크게 영향을 받았다. 

시장에서는 가상화폐의 시세 하락을 알리는 퍼런색 피멍의 시그널이 암호화폐 시세 상승을 알리는 빨간색 시그널을 압도하고 있다. 

이 같은 암호화폐와 가상화폐의 가격변동은 미국 뉴욕증시 다우지수와 한국증시 코스피 코스닥 그리고 달러환율 국제유가 금값 등에도 영향을 주고 있다.

가상화폐 삼총사라고 할 수있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리플 모두 오르고 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 2017 copyright by (Blockbank corp.).  ㅣ  BlockBank corp. ㅣ   Established date: 2017 ㅣ  
E-mail: info@blockbank.co.kr ㅣ Address: GukjeGeumyung-ro, Youngdeungpo-gu, Seoul 07326, South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