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페이, 자체 결제용 가상화폐 인스타코인 발행

 

 

출처-글로벌경제신문(클릭시 이동)

 

 

㈜인스타페이(대표 배재광)가 자사 결제 플랫폼에 적용할 독자적인 암호화폐 ‘인스타코인(INS)’을 개발해 거래소 상장을 추진한다고 21일 밝혔다. 인스파페이는 2007년 세계 최초로 QR과 바코드 기반의 결제플랫폼 특허를 개발한 모바일결제업체다.


배 대표는“인스타코인은 총 20억개 발행 예정으로 가치 기준은 1 이더리움 당 3000 INS”라며 “ 최근 20% 할인으로 진행된 프라이빗 세일에서 20억원을 투자유치를 확정했다“고 말했다.인스타페이는 이달 중 프리세일을 시작하고 7월 퍼블릭 세일을 거쳐 9~11월쯤 거래소에 상장할 계획이다.

인스타페이는 인스타코인이 두 가지 점에서 기존 발행 코인들과 차별화된다고 강조했다.
첫째는 인스타코인이 기존 코인이나 토큰과 달리 ICO와 함께 인스타페이 결제수단으로 사용되는 리버스ICO라는 점이다. 둘째는 모바일결제플랫폼인 인스타페이가 개발하고 사용하는 코인이기 때문에 결제수단으로 널리 사용될 잠재력을 갖고 있다는 점이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 2017 copyright by (Blockbank corp.).  ㅣ  BlockBank corp. ㅣ   Established date: 2017 ㅣ  
E-mail: info@blockbank.co.kr ㅣ Address: GukjeGeumyung-ro, Youngdeungpo-gu, Seoul 07326, South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