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전반 상승 속, ‘'거래소 유입' 소식에 우려 증폭

2018/07/03

 

 출처-이뉴스투데이(클릭시 이동)

 

 

 

시장 분위기가 호전되는 가운데 BTCC, 바이낸스, 비트제트 등 중국 가상화폐 거래소가 한국 진출을 앞두고 있어 국내 거래소와의 경쟁이 불가피할 것으로 전망된다.

3일 중국 가상화폐 거래소인 BTCC는 올해 3분기 영업 개시를 목표로 6월 국내자본과 합작해 BTCC코리아를 설립할 방침이다. BTCC는 30여개 코인을 거래하고, 이더리움 마켓을 출시하는 등 공격적인 영업에 나설 전망이다.

중화권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도 6월 한국 전담 마케팅 인력을 채용하고, 한국 업체와 사업제휴를 준비하는 등 한반도 진출에 시동을 걸 예정이다. 바이낸스는 국내 투자자 20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진출하면 파급력이 클 것으로 예측된다.

비트제트 역시 6월 국내 진출을 준비 중이다. 비트제트는 한국블록체인협회 회원사 가입을 타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 2017 copyright by (Blockbank corp.).  ㅣ  BlockBank corp. ㅣ   Established date: 2017 ㅣ  
E-mail: info@blockbank.co.kr ㅣ Address: GukjeGeumyung-ro, Youngdeungpo-gu, Seoul 07326, South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