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ATM-업토큰' 美 코인미, 한국 진출 타진

2018/08/16

 

 출처-이데일리(클릭시 이동)

 

 

암호화폐 입·출금기(ATM) 서비스를 운영하는 미국 스타트업 ‘코인미’가 한국 시장 진출을 타진한다. 16일 코인미는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에 진출해 암호화폐 ATM 네트워크를 비롯한 서비스 제공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진출 예정 시기는 올 4분기다. 


암호화폐·블록체인 기반 핀테크 업체인 코인미는 미국 최초의 정부인가 비트코인 ATM업체로, 신분증만 있으면 60초 안에 4번의 화면 조작만으로 비트코인을 구매할 수 있다. 본사는미국 시애틀에 두고 있다.

현재 미국 전역 67개소에서 ATM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용자에게 리워드를 제공하는 자체 암호화폐 업토큰(UpToken)이 한국내 암호화폐 커뮤니티 등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코인미 ATM에서 진행한는 모든 거래에 거래금액의 1%를 캐쉬백으로 제공하는데, 이 캐쉬백이 업토큰으로 제공된다. 이를 활용하면 거래 수수료를 30% 할인해준다. 업토큰은 현재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를 비롯해 비트렉스 등 여러 거래소에 상장돼 거래되고 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 2017 copyright by (Blockbank corp.).  ㅣ  BlockBank corp. ㅣ   Established date: 2017 ㅣ  
E-mail: info@blockbank.co.kr ㅣ Address: GukjeGeumyung-ro, Youngdeungpo-gu, Seoul 07326, South Korea